본문 바로가기
자꾸걸어나가면 지구한바퀴

[쇼핑정보] 이탈리아 피렌체 아울렛 '프라다 스페이스' 공장형 프라다 미우미우 쇼핑 아울렛 [위치 / 물건 / 구경 ]

by 래써판다 2023. 3. 5.
728x90

피렌체 근교 아울렛 프라다 스페이스다 정확하게는 스페이스 아울렛인듯하다

그래도 다들 프라다 스페이스로 부른다 

https://goo.gl/maps/f1TEBcZhDJAaL5gQ6

 

Space Outlet · 52025 몬테바르키 아레초 이탈리아

★★★★☆ · 의류점

www.google.co.kr

 

더몰 갔다가 한바퀴 잘구경하고 나서 바로 프라다 스페이스로 갔다

뭔가 프라다 백하나는 하려고 했었기에 

나도 6년만에 프라다 지갑하나 사서 해서 갔다

신혼여행에 이탈리아 특산물 하나 정도 사가야지 

그렇게 도착한 스페이스 아울렛이다 

입구 임팩트가 크다 

SPACE OUTLET이다 a.k.a 프라다 스페이스다 

여긴 프라다상품 미우미우 뭐시기 이런류만 딱 있다 

이탈리아 피렌체 프라다 스페이스, 스페이스 아울렛이다 

 

이날 진짜 하늘이 다했다

쇼핑하러 갔지만

너무 하늘도 이쁘고 풍경도 좋아서 구경하는 재미가 있었다

사실 쇼핑만이 목적이라기보다 교외 드라이브하는 딱 그런 느낌이다 

그나마 무난한 백이다 

이거하나 정도 샀다 

 

지갑류도 뭐 많긴했지만 은근 기본 지갑이 딱 맘에 드는건 없었다 

물론 아울렛이니까

한끗 특이하거나 조금 애매한 물건들은 정말 많다 

나는 보는 눈은 없지만 그래도 이쁜 물건들 조금은 있다 

아울렛오는게 신상 유명한거라기보단 좀 저렴한거 사고 싶어서 오는거 아닌가 

저렴하게 득템할려고 

오후에 와서인가 원래 과연 좋은 물건이 있었는데 다빠진건가

뭐 그런건 잘 모르겠다

특히 의상류는 정말 잘 모르겠다 

나는 그냥 유니클로 탑텐 스파오 지오다노가 좋다 

패션은 어렵다 

신발류도 있었다만 그냥 슥~ 바로 지나간다 

패딩도 있고 

가슴팍에 딱 프라다 찍힌 의류들이 많았다 

하지만 별로 땡기진 않는다 

 

어우 패션은 어렵다 어려워 

특히나 여성옷은 정말 잘 모르겠다 

이걸 잘 소화하는 사람들이 대단하다 

미우미우다 있었는데 

뭐 잘 모르는 브랜드다 사실 

뭐 같은 계열사겠지 이정도 

미우미우라니 감자툰이 생각난다 

조금 기본적이지 않은 아울렛에 있을만한 물건들이 있는 느낌이다

내가 물건 보는 안목이 없는 탓이겠지 

뭔가 엄니 선물정도로 찾고 싶었는데 

이탈리아 피렌체 프라다 스페이스, 스페이스 아울렛 살짝 무난한

살짝 할매틱한 프라다 제품들도 많았다 

나쁘진 않았는데

가격이 나빳다 

가격이 착해야지 !!!

 

남자 지갑도 적당한거 있으면 진짜 하나 사려고 맘먹었는데

도저히 적당한게 없다

심플이즈 베스트인데

아쉽게도 그런 심플한 것들은 이미 잘 팔려서 없었다 

깔깔깔

6년전 내가 샀던 지갑 보고 싶다 ㅜ 

나름 애착 지갑이었는데 술이 원수지 어휴 

나름 무난한가 싶다가도 내맘에 드는 지갑이 없었다

가격도 뭐시기 그리 싸지 않은 느낌이라 

맘에 딱 들지도 않는데

가격을 비싸게 주고 사고 싶진 않았다 

 

그렇다고 장지갑을 살순 없는 노릇아닌가

장지갑 사서 기안84처럼 삭을때까지 들고다닐수는 없지 

아무튼 뭔가 애매한 느낌들의 지갑이라 결국 고를 수 없었다 

아무래도 프라다 만을 취급하다보니 

물건이 많기는 하다만

백화점도 아니고 그냥 손으로 직접 만져보고 들어볼 수 있어서 좋았다 

아울렛 아닙니까 깔깔

미련을 버리지 못한 지갑이다만

결국 아 도저히 살 수 없었다 아쉽다 

복불복이겠지 그냥 올 수 있는게 아니면 적당히 타협해서 사고 싶었으나

타협할 수 없었다 

그냥 여자반지갑은 무난한게 있어서 그냥 샀다 

외려 결국 내 것은 하나도 없이 ....

슬프구나 

한국서 지갑 사려했지만 또 지갑 잘 쓰도 않고

삼성페이 쓰는걸 굳이 또 돈써야 하나 싶어서 결국은 아직도 

애증의 지갑을 쓰고 있다 나중에 자라나 가서 하나 사야겠다

그러고 보니 내 자라 지갑 어디갔지 2만원에 좋았는데 ....

 

#이탈리아 #신혼여행 #아울렛 #프라다 #프라다스페이스 #스페이스아울렛 #프라다지갑 #아울렛쇼핑 #이탈리아아울렛 #피렌체아울렛 #여행선물 #신혼여행선물 #부모님선물 #이탈리아명품 #이탈리아특산품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