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애가 애키우기

[장난감 리뷰] 40년 전통의 강호 오뚝이 이니상사 '피아노 오뚝이' 병아리 오뚝이 내돈내산 감히리뷰

by 래써판다 2024. 2. 8.
728x90

이니상사 피아노 오뚝이
이니 상사 피아노 오뚝이 전통의 강호

전통의 강호 피아노 오뚝이다

이거 어린시절 가지고 논 분들도 있지 않은가?

이거 오뚝이 흔들면 나는 소리가 없던 기억도 만들어 버리는 오뚝이다 

 

전통의 패키징 피아노 오뚝이 

추억이다 일단 포장자체에서도 연륜이 느껴지는데

설명도 연륜이 느껴진다 

감히 함부로 포스팅하는게 죄송스러울 정도다 

대충 병아리 오뚝이 오리 오뚝이 

뭐 그런거로 검색해서 찾았다 

S24에서 광고하는 AI 검색이 필요했었다 이미 과거다 

뭐 잘찾았다 

 

- 피아노 오뚝이 개봉기

핸드메이드 DIY 오뚝이 화룡점정하기

아니 처음 뜯고 완전 멘붕이었다

이거 뭐지?

싶은 스티커와 본체가 있다 

012
눈알이 없는 오뚝이 

이리보고 저리봐도 눈은 없다 

어허 이럴수가 .... 내가...내가 화룡점정해야 하는 것인가 

화물차 에디션 직접 붙이세요

이 초롱초롱한 눈 

너무 무섭다 

이걸 어떻게 해야하는 건가 

잘할 수 있을지 걱정이 된다 

홀홀홀 젊은이 어딜 보고 있는겐가?

리본은 나름 성공한 것 같다 

이제 눈... 눈이다 

자네 자신있는가...? 라고 묻는듯하다 

어딜보는겐가 그건 내 잔상이네만

 

피아노 오뚝이 병아리 오뚝이 직접 눈붙이기

눈망울을 어디로 해야할지 너무 고민이었는데

적절히 잘 붙인 것 같다 

 

피아노 오뚝이 병아리 오뚝이 직접 눈붙이기 성공

아 뭔가 완벽하진 않지만 다행인듯 

잘 된 것 같다 

안도의 한숨이 나온다

 

- 오뚝이 실사용기 

아 인생무상 재미없다능

병원에 입원해서 너무 심심해하는 포도다 

오뚝이 때려잡고 물빨 잼쪙

하지만 오뚝이를 주니 완전히 달라진 모습이다 

구관이 명관이라 했더가 

열심히 잘 가지고 논다 

물론 아직도 끝나지 않은 구강기라 먹는다 

피아노 오뚝이 잘가지고 논다 

잠든 아들 몰래 저녁먹기 대학병원편

마지막은 철없는 아빠 모먼트로 종료다 

재용이 형 너무 좋다 

입원은 다시 하지 않는걸로 하자 포도찡 

 

#이니상사 #피아노오뚝이 #병아리오뚝이 #오뚝이장난감 #오뚝이추천 #아기오뚝이 #오뚜기 #3분카레 #오뚝이오뚜기 #장난감추천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