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또 하나의 시선

[일상] 부처님 오신 날 맞이 서울 '봉은사' 연등 공양 저녁방문 후기

by 래써판다 2022. 5. 7.
728x90

 

봉은사

서울특별시 강남구 봉은사로 531 봉은사

 

서울 강남에 위치한 봉은사다

한번쯤 와보고 싶었는데

이렇게 오게 되었다

 

부처님 오신날 맞이 연등이 켜지고 있었다

잘왔다

이날은 그냥 폰카 밖에 없었다 RAW 모드로 찍었다

봉은사 연등공양 시작이다

어마어마하다

입구부터 사천왕과 함께

연등들이 있다

 

 

밤의 저녁과

연등, 사천왕 너무 다 느낌있다

봉은사 연등이 밝았다

역시

이 시즌엔 밤에 가야한다

 

연등이 색색이 하늘을 밝히고 있다

하늘에서 보면 뭔가 적혀있는거 같다

부처님 오신날 이런거 적혀있지 않을까

 

부처님 오신날은 또 아닌거 같다

어렵구만

추측이 잘 안된다

하지만 이쁘게 연등을 달아뒀다는 것만 알아두자

한줄로 주루륵 절을 가면서 연등을 관람할 수 있다

너무 이쁘다

부처님 오신날 끝나기 전에

꼭 저녁에 가보도록 하자

그냥 구경하자 구경

경내가 조용하고

구경하기 좋았다

 

연등 종류도 여러가지다

경내 석탑과 함께

찍었다

 

각자의 소원들과 함께 달려있다

단청있는 처마는 정말 이쁘다

 

봉은사의 매력은 이렇게

갱냄 한가운데에 이렇게 있다는 것이 매력적이다

해태찡이랑 같이 찍어본다

약간 간츠 느낌나는 부처상이 서있다

주차장 안에도 이렇게 꾸며놓아서 이뻤다

봉은사 바로옆에 봉은사 주차장이 있어서

찾아오기도 쉽고 좋을 듯하다

부럽다

 

#서울 #강남 #봉은사 #봉은사역 #주차 #연등 #축제 #부처님 #부처님오신날 #여행 #휴대폰 #카메라 #봉은사주차 #봉은사연등 #지금 #근황 #강남 #삼성동 #사찰 #템플스테이 #절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