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쓰.신.잡 (알쓰의신박한잡지식)

[코스트코 주류 시세] 22.05.15 _대형마트 술 시세 기록

by 래써판다 2022. 5. 30.
728x90

간만에 마트 술 시세다

코스트코다

5월 15일 기준이다 

코인트루 , 아 집에 트리플섹 썩어가고 있다 

깔루아 200ml 겨우 다먹었다 1리터 사면 5년은 먹겠다...

 

베일리스 비슷하다 결국 안먹고 있다 

베일리스 레드벨벳케이크 뭐 비슷할 것 같은데 

앱솔루트는 역시 코코가 싸다

1리터라서 이가격이면 좋다만 막상 또 잘안사지단 말이지

보드카 좀 먹어야겠다  

 

핸드릭스 가격이 언제 이렇게 되었는 것인가 

봄베이랑 비슷하다만 용량차이가 있으니까

예거도 1리터다 짱이다 

럼은 바카디다 역시

나머지는 잘 모르겠으니 파인애플 보드카? 잘모르겠다 근본이 그리 있어보이지 않다 

 

헤네시 호세쿠엘보

말리부 

블루 노래 헤네시 얼마전에 들었는데

먹으면서 듣고 싶다 

깔깔깔

짐빔 헤네시XO 

헤네시 XO먹어보고 싶다

내돈말고

남의 돈으로 홍홍홍

벨즈는 마트에 양보하자

 

조니워커 블랙라벨

시바스리칼 12

제임슨 블랙배럴

 

로얄패밀리 아니 로얄살루트21 이다 발렌타인 17 왤케 이쁘지 패키지

잭다니엘 잭다니엘 허니 

 

파티일때 커클랜드 아메리칸보드카 사서 

아주그냥 물처럼 술 주고 싶다 만

참자 

 

 

요즘 좀 체크하는 

포트와인 시세다 

비싼거는 못먹지만

어차피 먹는거는 커클랜드 토니포트 정도면

충분할 거 같다 

 

 

토닉워터도 박스채로 사두자 

신나는 삶이다 

칵테일좀 많이 만들어 먹어야겠다 

소주 맥주 좀 그만 먹고 

코스트코 연장하러가즈아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