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투어

[금정구 오륜동 카페] 회동저수지 인근 '엘라고' (위치/주차)

by 래써판다 2022. 7. 1.
728x90

 

오륜동 특집인가 선미꿩집 이어서 2차 오륜동 스페샬이다 

금정구 오륜동 카페 회동저수지 인근 '엘라고'

엘라고 커피숍 아니 카페다 

여기 완전 리뷰해야지 생각은 없게 비가와서 외관은 못찍고

메뉴도 솔직히 안찍었다 

나중에 찍어야지 했는데 마감때까지 놀아버려서...

유요한 포스팅이 아닐수도 있지만 내부를 잘 적어놓았으니 잘 봐주십사...

금정구 오륜동 카페 회동저수지 인근 '엘라고'

통창 까페가 가고싶었던 슨배님과 함께왔지만

비가와서 아무 소용이 없었다 

비가 안오면 테라스 처럼 밖에서 운치있게 커피 10가능이다

금정구 오륜동 카페 회동저수지 인근 '엘라고'

진동벨은 큐티뽀짝 싸이즈다 

엘라고라 적혀있다  엘 라고 네

금정구 오륜동 카페 회동저수지 인근 '엘라고'

셋이와서 뭐 이것저것 저녁 안먹은 사람들처럼 시켜보았다 

그냥 당이 필요했다 

금정구 오륜동 카페 회동저수지 인근 '엘라고'
금정구 오륜동 카페 회동저수지 인근 '엘라고'

라떼류와 케이크 파이까지 아주 그냥 그득그득 시켰구만

배불리 먹고 왔음에도 잘 먹었다 

 

금정구 오륜동 카페 회동저수지 인근 '엘라고'

카페 내부는 꽤나 큰 편이었다 

날씨가 좋지 않고 늦게 와서인지 사람들은 정말 없었다 

가기전에 찍은거라서

원래 한 두팀은 있었는데

줄줄이 빠지더라 

금정구 오륜동 카페 회동저수지 인근 '엘라고'

내부에 의자나 테이블이 다양하게 갖춰져 있어서 

다른 느낌으로 카페 즐길 수 있을 것 같다 

금정구 오륜동 카페 회동저수지 인근 '엘라고'

꺼져버린 메뉴판.....

오륜동 이 동네 자체가 늦게까지 하는 카페가 없어

그나마 늦게까지하는 엘라고 였지만

우리를 감당하기엔 너무 일찍 닫으셨다 

마감하셔야한다 

 

금정구 오륜동 카페 회동저수지 인근 '엘라고'

오륜동 카페

선동카페

회동수원지 카페

'엘 라고' 카페였다

바로 이어지게 주차장도 있고

외곽이지만 오륜동이 살작 덜 유명해서 사람도 많이 없고 좋았다 

가볍게 주말 나들이 해도 좋을 것 같고 선미꿩집이나 선동꿩집와서 먹고 이차로 코히한잔 좋을 것 같다

 

#선동카페 #오륜동카페 #회동수원지카페 #엘라고 #엘라고카페 #금정구카페 #금정구엘라고 #커피 #카페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