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꾸걸어나가면 지구한바퀴

[이탈리아 신혼여행]숙소리뷰_밀라노호텔, 밀라노숙소 UNAHOTELS Century Milano 우나호텔 센추리 밀라노 _ 밀라노 중앙역 인근 숙소 위치 가격 조식 솔직 추천 리뷰

by 래써판다 2022. 12. 14.
728x90

▶ 구글 지도

이탈리아 첫 여행지 밀라노 숙소다

UNAHOTELS Century Milano 다

중앙역 인근에 위치해서 위치가 좋았고 이동이 편해보여 여기로 골랐다

 
 

▶ 호텔 기본 정보

숙소이름 : UNAHOTELS Century Milano

숙소 주소 : Via Fabio Filzi, 25, 20124 Milano MI, 이탈리아

숙박일자 : 22.11.16 ~ 18

예약사이트 : www.booking.com

숙박가격 : 2박 기준 397,228원 (1박 20만원 수준)

 

▶ 호텔 외관

밀라노 숙소 호텔 우나 센추리 밀라노 호텔 UNAHOTELS Century Milano 밀라노 중앙역 인근 숙소 정문 외관

UNAHOTELS Century Milano 우나호텔 센츄리 밀라노 센추리 밀라노

체인의 향기가 물씬 풍긴다 막 대로변은 아니고 안쪽에 위치해서 바로 찾기는 좀 어려운 수준이다

밀라노 숙소 호텔 우나 센추리 밀라노 호텔 UNAHOTELS Century Milano 밀라노 중앙역 인근 숙소 외관

외부와 입구에 이런 식으로 되어있다

밀라노 숙소 호텔 우나 센추리 밀라노 호텔 UNAHOTELS Century Milano 밀라노 중앙역 인근 숙소 엘리베이터

UNAHOTELS Century Milano 우나호텔 센츄리 밀라노

엘베는 세개나 있지만 조금 좁다

2명이상 타지말라되어있는 수준 캐리어 탔을때 기준인 것 같다

밀라노 숙소 호텔 우나 센추리 밀라노 호텔 UNAHOTELS Century Milano 밀라노 중앙역 인근 숙소 로비

3층으로 올라간다

유럽3층이니까 실제로 4층이다

 

▶ 객실 사진

대표사진 삭제

밀라노 숙소 호텔 우나 센추리 밀라노 호텔 UNAHOTELS Century Milano 밀라노 중앙역 인근 숙소 객실 침대

UNAHOTELS Century Milano 우나호텔 센츄리 밀라노

침대 넓었다

뭐 나름 폭신했고 조명도 맘에들었다

 
대표사진 삭제
밀라노 숙소 호텔 우나 센추리 밀라노 호텔 UNAHOTELS Century Milano 밀라노 중앙역 인근 숙소 객실

들어와서 옷걸이는 넓어서 좋은데

냉장고는 너무 작다 거의 음료수 미니 냉장고라서 좀 아쉽다

넓은 식탁과 소파까지 있어서 꽤나 공간이 넒어 좋았다

약간 비지니스 호텔같은 느낌이었는데

세련되고 신식이었다

밀라노 숙소 호텔 우나 센추리 밀라노 호텔 UNAHOTELS Century Milano 밀라노 중앙역 인근 숙소 러닝머신 트레드밀

그리고 뜬금없는 러닝머신

왜 방안에 트레드밀이 있는 것인지 모르겠지만

덩그러니 있었다

전원이 연결되어있는 것도 아니라서 정말 의문이었다

옛날 노예들이 타게했다는 트레드밀이라서 이런방에 넣어준 건가 기분탓이겠지

 

▶ 화장실 내부

밀라노 숙소 호텔 우나 센추리 밀라노 호텔 UNAHOTELS Century Milano 밀라노 중앙역 인근 숙소 화장실

UNAHOTELS Century Milano 우나호텔 센츄리 밀라노 호텔

세면대 넓고 좋다 거울도 시원시원하고

어매니티가 조금 아쉽긴했지만 쓸만했다

유로프 샴푸들은 좀 계면활성화제가 없는지 씻고 나서 뻑뻑한 느낌이다

 

밀라노 숙소 호텔 우나 센추리 밀라노 호텔 UNAHOTELS Century Milano 밀라노 중앙역 인근 숙소 화장실
 

샤워부스 넓고 잘 막혀져 있어서 좋았다

수압도 좋다

 

밀라노 숙소 호텔 우나 센추리 밀라노 호텔 UNAHOTELS Century Milano 밀라노 중앙역 인근 숙소 화장실

화장실 넓고 좋았다

비데 위쪽에 라지에타가 있어서 라디에이터 작동해서 따뜻하고 좋았다

화장실 추운걸 막았네

이박으로 지내기에 딱 좋은 호텔이었다 만족한다

 

▶ 조식 메뉴, 가격

 
01234567891011
밀라노 숙소 호텔 우나 센추리 밀라노 호텔 UNAHOTELS Century Milano 밀라노 중앙역 인근 숙소 조식 메뉴

 

 

밀라노 숙소, 호텔 우나 센추리 밀라노 호텔 UNAHOTELS Century Milano

조식이 14유로였다

숙박에 포함안된거고 현장결제했는데

사전 예약하지 않아도 2층의 식당입구에서 방 호수를 알려주고

이용가능했다

꽤나 종류도 많았고 맛도 괜찮아서 14유로 아깝지 않았다 잘 이용했다

 

-장점

- 중앙역과 가깝다 500M정도거리라고 하지만 체감상 10분은 안걸린다

- 조식이 가격대비 괜찮다

- 방이 넓다, 화장실 넓고 좋다, 룸 컨디션이 좋다

 

-단점

- 방에 포트기가 없었다 티팟, 물어보진 않았지만 기본으로 있지 않았다

- 슬리퍼도 없었다 이건 비행기서 챙겨온게 있어서 달라고를 안해봤다

둘다 확인은 필요해보이지만 기본으로 있는 건 아니라서 단점 정도다

 

이틀 머문 UNAHOTELS Century Milano 밀라노 숙소로 좋았다

추천할만한 숙소다

 

#밀라노 #밀라노호텔 #밀라노숙소 #추천 #우나센추리 #우나센츄리 #우나센추리밀라노 #우나밀라노 #밀라노첸트랄레 #첸트랄레역 #첸트랄레인근 #중앙역인근 #화장실 #룸 #객실 #조식 #메뉴 #우나호텔조식 #밀라노여행 #이탈리아여행 #신혼여행 #이탈리아신혼여행 #호텔추천 #숙소추천 #밀라노추천호텔 #밀라노추천숙소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