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

[빵집]부산시청 거제리 으리으리한 빵집 구자윤 과자점 시청점 (위치/메뉴/오픈/종류)

by 래써판다 2022. 7. 19.
728x90

으리으리하다 새로생긴 구자윤 과자점이다 

체인점이지만 부산시청 뒤편, 거제시장 입구쪽에 사거리에 생겼다 

삼층건물로 아주 으리으리하다 

총 3층이다 

1층 빵집 2층 카페 3층 루프탑 (이라고 쓰고 내나 카페지 뭐)

오픈은 아침 8시 마감은 저녁 10시다 

9시 넘으면 추가 빵 할인도 있으니까 참고하자 (메뉴는 많이 빠진다)

현금 20%, 카드 10% 할인 있다 

당연히 흡연금지고 그림보니 반려동물도 출입금지로 되어있다 빵집이니까 그런가 보다  

메뉴 / 메뉴판 / 차림표다 가격이 그리 비싸지는 않은 듯하다 아메리카노가 3.5면 요즘 뭐 쏘쏘 무난하다

근데 그냥 빵집이라고 하면 또 싸진 않은 가격으로 보이긴 하다만 애매하다 

밑에는 다 빵들의 향연일 거다 

거의 9시 정도에 갔기에 많은 빵이 있지는 않았다 

그래도 종류가 꽤나 많았다 

파이류 케이크류다 

조각케익 롤케익 엄청나다 메뉴가 꽤나 많았다 

롤케잌 조각케이 많다 

마카롱도 있었다 

메뉴가 상당했다 

케이크 류도 많았는데 

맨날 빠바 같은데만 가다가 보는 재미가 꽤나 있었다 

롤들도 종류가 많았다 

음료, 우유 뭐시기 직접 만들어 이렇게 파는거도 뚜껑이 귀엽다 

샌드위치도 이렇게나 종류가 많았다 

이런 기본빵들도 종류가 워낙많아서 

낮에 오면 훨씬 많지 않을까 싶다 

 

파운드, 브라우니 뭐시기 많다 

여기 다 나갔는데

구자윤 과자점 여기 진짜 소금빵 맛있다 시오빵 꼭 사먹어보자 

기본 빵들도 정말 맛났지만

소금빵 정말 맛있었다 

소세지빵은 언제나 내가 좋아하니까 맛있고

크림롤 샀었는데 그거 크림이 조금 식물성 크림이라 조금 아쉬웠다 

그래도 웬만한 빵들 맛나고 구경하는 재미가 있는 체인점

구자윤 베이커리 아니 구자윤 과자점이었다 

부산시청점 길에 보통 불법주차 많이 하니 잠깐 갈거면 유연하게 잘 판단하자 

 

#구자윤베이커리 #구자윤과자점 #부산시청구자윤 #부산시청빵집 #부산시청베이커리 #시청구자윤 #구자윤시청 #부산시청소금빵 #부산시청소금빵 #시청구자윤 #부산소금빵 #구자윤메뉴 #구자윤마감 #마감세일 #시청빵집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