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집떠나면 개고생

[군산 여행] 군산에서 만나는 '테디베어 뮤지엄' 아트갤러리 방문

by 래써판다 2022. 7. 24.
728x90

 

 

[군산 여행] 군산에서 만나는 '테디베어 뮤지엄' 테디와 친구들의 테순이 찾기여행 (위치, 입장료

군산 테디베어 뮤지엄, 군산 테디베어 박물관 이다 아니 여기 군산에 테디베어라니 이게 뭐지 싶다가 구경하러 왔다 네이버 예매하면 추가 할인이 있지만 당일은 사용이 불가하다 쌩돈내고 가

resser.tistory.com

 

테디베어 뮤지엄 한참 구경하고 나서 보니까 이어지는 아트갤러리다 

그냥 관람의 연장선상에서 자연스럽게 구경하면 된다 

군산 테디베어 뮤지엄 테디베어 박물관 아트갤러리

댄스 앳 부지발 / 부지발의 무도회

아니 이렇게 본격 아트갤러리라고?

군산 테디베어 뮤지엄 테디베어 박물관 아트갤러리

이런식으로 테디베어로 명화를 재현해 놓았다 

디테일이 흥미롭다 

군산 테디베어 뮤지엄 테디베어 박물관 아트갤러리

이거는 좀 많이 봤던 그림이다 

비너스의 탄생

군산 테디베어 뮤지엄 테디베어 박물관 아트갤러리

전부다 테디베어들로 이루어져있다 

막 엄청나다는 아니고 그냥 색다르다 신선하다는 느낌이다 

군산 테디베어 뮤지엄 테디베어 박물관 아트갤러리

아르장퇴유 근처에서의 산책 클로드 모네

군산 테디베어 뮤지엄 테디베어 박물관 아트갤러리

인물들이 선명하게 표현되어 나왔다 

확실히 귀엽다 

군산 테디베어 뮤지엄 테디베어 박물관 아트갤러리

구스타프 클림프 키스 다 

군산 테디베어 뮤지엄 테디베어 박물관 아트갤러리

이거도 구현해두었다 

아트다다다 

군산 테디베어 뮤지엄 테디베어 박물관 아트갤러리

에펠탑의 신랑신부 마르크 샤갈 

군산 테디베어 뮤지엄 테디베어 박물관 아트갤러리

요거도 테디베어 버전으로다가 새로 태어났다 

군산 테디베어 뮤지엄 테디베어 박물관 아트갤러리

아니 무슨 세계 최고가 테디베어라니 궁금했다만 실물이 있는건 아니다 

군산 테디베어 뮤지엄 테디베어 박물관 아트갤러리

이렇게 홀로그램으로 보인다 

그냥 옷이 비싸서 비싼건가 싶다 ㅋㅋㅋ

군산 테디베어 뮤지엄 테디베어 박물관 아트갤러리

페르 라튀유에서 에두아르 마네다 

마네모네 말해보해

군산 테디베어 뮤지엄 테디베어 박물관 아트갤러리

이걸 또 이렇게 구현해놓았다 

아쉬운건 뒤에 있는 

사장님 아버지? 는 왜 그대로인 것인가 

이거도 테디베어로 바꿔줬어야지 

군산 테디베어 뮤지엄 테디베어 박물관 아트갤러리 

그리고 이거는 뭐 ???? 

그냥 별로다 

그냥 본다 좀 과한 느낌이다 

테디베어 너무하구나 

군산 테디베어 뮤지엄 테디베어 박물관 아트갤러리 

그냥 테디베어는 테디베어로 만족하면 될 듯하다 

조각상까지는 너무 오바다 

별로 별로 쌀로별이었다 

군산 테디베어 뮤지엄 테디베어 박물관 아트갤러리

자 그만보고 기념품숍이나 구경가입시다 

 

군산 테디베어 뮤지엄 테디베어 박물관 아트갤러리였다 

 

군산 테디베어 뮤지엄 테디베어 박물관 아트갤러리 

#군산테디베어 #군산테디베어박물관 #군산테디베어뮤지엄 #테디베어뮤지엄 #테디베어박물관 #테디베어군산 #테디베어아트갤러리 #군산여행 #군산데이트 #군산가볼곳 #군산오빠랑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