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집떠나면 개고생

[팝업스토어 리뷰]잔망루피 부산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 지하1층 팝업스토어 방문 후기 (위치/기간/굿즈/포토존 )

by 래써판다 2022. 6. 26.
728x90

신세계백화점이다

잔망루피 팝업스토어라고 두근대며 도착했다 

점심 시간 정도인데 사람들이 꽤나 많았다

딱 지하1층 푸드코트 코너 부근이라서 딱 보면 아 여기구나 한다

에스컬레이터 올라오고 내려오는 바로 거기다 

맨날 특가전 하는 그곳 

살짝 줄을서고 있다 

마스크 착용은 필수다 실내니까 이해하자

이렇게 곳곳에 루피가 있다 

 

이벤트 홀이다 

사람들이 이렇게 많다 

 

기다리면서 찍었는데 

5만원 이상 부산엽서 -일 300개 한정

10만원 이상 부산엽서 + 에코백 -일 100개 한정

20만원 이상 파자마 1벌-일 3명 한정 , 인생네컷 잔망루피 촬영권- 일 30명한정

등등이다 짜다 짜  부산버전 엽서는 귀엽긴햇다만 이거때메 무리하긴 아까웠다 

내부는 이렇게 마켓존과 포토존 두개로 이루어져있는데

안에서 구매이후에 포토존으로 가서 사진찍으면 되는 코스다 

 

아주 그냥 자본주의의 노예가 되어있는 루피다 

돈이 이렇게 사람 아니 비버를 변하게 했다 

완판시켜 주이소라니  

휴대폰 케이스도 전부 잔망루피다 

어우 많다 많아 

그나마 만만해보였던

잔망루피 마우스패드다 

그나마 가격이 만만했지만

과연 내가 쓸까에서 구경만 하고 참았다 

귀엽긴 하다 

잔망루피 오프너, 인형들이다 

어이없는게 귀엽다 

 

잔망루피 기본 인형이다 

거의 비슷하게 생겼다 핑크 비버라니 

 

역시 여심을 저격하는 잔망루피 인형들이다 

꽤나 가격은 있는 편이다 

이거 거의 카카오프렌즈들이랑 뺨치게 굿즈들이 비싸다 

잔망루피 팝업 스토어 신세계 센텀시티 지하 1층 이벤트홀

 

이건 7월 3일까지만 열리니까 얼른 갔다오자 

잔망루피 정말 완판되면 슬프지 않을까나 (완판될리가 있겠나만...)

아주그냥 핑크핑크로 사람들을 유혹하고 있다 

부산사람들 머리에 갈매기만 얹으면 부산사람되는줄 아는가 본데 큰 오산이다 

요즘 그 유행하던

꽃다발 같은 거랑

마그넷에 치약칫솔세트까지

잔망루피 녀석 없는게 없다  

잔망루피 애플워치 갤럭시워치 시계줄도 있었다만

1.5만은 과해서 참았다 

약간 젤리류의 어린애들 시계같은 퀄리티다 귀엽긴 하자만 참았다 

 

'

아니미친

잔망루피는 머리카락 있어도 귀엽다고?

고데기??? 를 팔았다 

귀에 마그넷은 중복이지 않은가

그나마 좀 가지고 싶었는데 참았다 마그넷 4개 8천원 이었다 

무선충전기 

마우스 장패드 잔망루피 굿즈는 끝이 없다 

 

잔망루피 랜덤 피규어다

피규어 퀄이 살짝 별로라서 잘 참았다 

귀엽긴 하다 

이건 지갑같은 파우치랑

파일 넣을 수 있는 파일/책/패드 파우치였다 

요거도 난 울트라니까 참아야지 잘 참았다 

이 글은 참음의 컨텐츠다 

아주그냥 사무실 전부가 잔망루피로도 꾸밀 수 있을 지경이다 

 

이렇게나 굿즈는 많으니까 천천히 둘러보도록 하자 

 

밑에서부터는 다 보고나서 포토존이다 

루피 인형들도 있는데 그건 너무 못찍어서 편집이다 

 

루피 왜 목욕하고 있냐고...

요거 귀여웠다 

왔으니까 찍고가라니

잔망루피 인 부산이다 

아주그냥 돈뺏어 가려고 작정한 듯하다 

요런 테마존들이 있어서 구경하기도 좋고 사진 찍기도 좋다 

실내라서 마스크 써야 해서 조금 아쉬웠지만

다양하게 있어서 귀엽게 찍고 구경할 수 있었다 

 

꽤나 구경잘 햇다 

루피의 뒷모습과 함께 출구로 빠이빠이다 

부산에서만 파는 부산 잔망루피 인형

머리에 갈매기 한마리 얹어놓고 3.9만 이다 

이거를 기념으로 참지못하고 하나 질렀다 

뭐 상시판매는 아니지만 이벤트 팝업이니까 구경해보도록 하자 

생각보다 사람들 꽤나 있고 

SNS 인스타 같은데에 광고 주구장창 하고 있으니까 핫한거 잔망루피 좋아하면 가보자 

진짜 뽀로로 포비 에디 이런거 크롱 이런거 1도 없이 잔망루피만 있다 인기인이란...

 

이상 잔망루피 부산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 지하1층 팝업스토어 방문 후기 위치/기간/판매/포토존 이었다 

수미쌍관으로 이만 총총

 

#부산잔망루피 #잔망루피팝업부산 #잔망루피팝업 #신세계잔망루피 #센텀루피 #루피신세계 #신세카이루피 #원피스신세계루피 #루피팝업 #루피팝업부산 #부산루피팝업 #부산잔망루피신세계 #잔망루피부산 #부산팝업스토어루피 #부산팝업스토어잔망루피 #신세계센텀잔망루피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