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

[사상 맛집]삼진어묵에서 작정하고 만든 분식집 '삼진어묵당' 부산사상터미널점 후기

by 래써판다 2022. 6. 17.
728x90

아니 이게 뭔가 삼진어묵당 이라니

심지어 이거 부산에는 두개밖에 없다 

많이 좀 만들지

이렇게 X배너가 날 유혹했다 

난 무죄다 

 

생긴지 얼마안되어보인다

깔끔해보이고

 

주문은 키오스크로 하면 된다 

현금계산은 카운터에서 하면 되겠다 

이거 너무 맛나보이는게 많았다 

이렇게 어묵고로케도 바로 사먹을 수 있게 되어있었다

내가 진짜 몬스터 어묵 꽈배기 먹고 싶었는데 참았다 

양이 많아 보여서 흙흙흙

요래 어묵셀프바도 있어서 먹고프면 꺼내서 먹으면 된다 

한개 1500이라니 세상이 많이 변했다 

아무리 고오급어묵 후리미엄 어묵이라고 하지만 비싸긴 비싸다

메뉴 메뉴판 

가격이 은근 뭐시기 싼듯하면서 비싼듯하면서 

헛갈린다 

적당한거 같다 

다양한 메뉴가 있어서 행복했다 

어묵파스타 떡볶이

야끼만두

고추튀김 이렇게 간소하게 했다

왜냐면 저녁먹을거라서

더많이 먹고 싶었지만 진짜 간식 정도였다 

메뉴 시키고 어묵셀프바에서 국물 떠와서 먹어도 된다 

오뎅국물이지 역시 

어묵파스타라고 되어있는데

어묵을 얇고 길게 빼서 파스타면처럼 말아 놓은거가 

어우 똑똑해 똑똑박사들

튀김은 언제나 맛나다 빠질 수 없지

고추튀김도 야끼만두도 최고다

튀김은 쓰레기를 튀겨도 맛있을거다 

어묵은 귀엽게도 하트와 오징어가

있어서 살짝 오징어보고 기분나쁠뻔했지만

침착하자

화내면 지는거다 나는 오징어가 아니다라고 마음을 추스리자

 

사상 삼진어묵당 터미널갔다가 우연히 보게 되었지만 이거 상당히 물건이다

여기랑 왜 명지밖에 없는지 삼진어묵은 빨리 열일해서 여러곳에 차려주길 바란다 

왜 서울보다 부산이 더 작은거져....?

간만에 역전할매 아니

우리할매떡볶이에 필적할만한 집을 찾은 듯하다 

근처라면 한번 먹어보길 바란다 

사상 애플아울렛 서부터미널 맛집 삼진어묵당 이었다 

 

#사상 #사상역 #애플아울렛 #서부터미널 #떡볶이 #어묵 #삼진어묵 #삼진어묵당 #삼진아웃 #어묵파스타 #사상맛집 #사상분식 #사상떡볶이 #애플아울렛맛집 #애플아울렛떡볶이 #부산삼진어묵당 #야끼만두 #튀김 #만두만두만두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