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

[전포동 맛집]부산 전포동 서면 치킨버거맛집 '치킨버거클럽' 내쉬빌 핫치킨 시식 후기

by 래써판다 2022. 6. 13.
728x90

서면이라기엔 그런

전포동 치킨버거클럽이다 

아니 무슨 일루미나티인가

약간 스트릿 너낌으로 간판을 만든 것 같다

막상이렇게 입구가 작아서

여기가 치킨버거클럽인가는 잘 모르고 지나칠 수 도 있다 

앞에 웨이팅 두팀정도 있었고

기다렸다 먹었다

맛있는 집인가 보구만 기대치를 올려본다 

 

옆쪽에 이렇게 포스터로 도배해뒀다 

치킨버거클럽/치킨버거클럽/치킨버거클럽/치킨버거클럽/치킨버거클럽/치킨버거클럽/치킨버거클럽

치킨버거클럽/치킨버거클럽/치킨버거클럽/치킨버거클럽/치킨버거클럽//치킨버거클럽/치킨버거클럽 이다 

 

메뉴 / 메뉴판 / 차림표 다 

햄버거류는 전부 패티가 치킨이다

그래서 치킨버거클럽이겠지

내쉬빌 핫치킨이 모두 들어가는 구성인데

안에 다른것들을 어떻게 들어가냐가 다른 느낌이다 세트로 구매했다

이렇게 대기번호를 미니 당구공으로 주던데

사실 좀 안만지고 싶게 생겼다 

별로 안깨끗해보이잖아....

 

주문은 여기에 체크해서 들고 가도록 하자

쎄게 체크해서 자국 다 남았다 

맥앤치즈/헐크/오리지널 시켰지만 헐크에 들어갈 바질소스가 다 나가서 결국 맥앤치즈3개로 바꿨다 

치킨버거클럽

 

깔끔한 로고로된 냅킨이다 휴지지 

내부는 이런 느낌인데 굿즈를 파는거보단

굿즈를 만들어놓은 느낌이랄까

그리 자리가 넓진않다 

약간의 어수선함과 힙함 그 어느 사이정도

그냥 여러가지 놔둬서 조화롭게 보이는 느낌이다 

 

제로콜라있어서 좋았다

요즘은 제로 음료수 들여놓는 곳들이 많아 좋다 

맥주류도 여러가지 있었다

 

역시 제로콜라 아니겠습니까 

 

내부의자도 테이블도 막 편할 수는 없는 구조다

내부는 이런 느낌이다 

 

그리고 메뉴들이 나왔다 

 

맥앤치즈와 코울슬로 세트인데

살짝 내가 생각하던 KFC류의 코울슬로가 아니라서

좀 별로였다 아쉬운 느낌이었다 

 

오리지날

감자튀김세트다 

감자는 요런 종류다 맛있지

 

크기가 커서 어째먹지 싶었는데 

 

거대거대거다이맥스 하다 

 

코울슬로는 살짝 아쉬운 느낌의 양이었고

감자는 역시 만족스럽다 

 

내 손은 작은 편인데 이런느낌이다 

치킨이 정말 알찬 느낌이다 

내쉬빌은 기본해도 살짝 맵다

다음날 응꼬를 지키려면 조심하자 

한입 베어물어 본다 

패티도 부드럽고 치킨자체가 맛있어서

맛있을 수밖에 없다 

맥앤치즈도 맛있을 수밖에 없지않은가

그냥 맛난거 다 때려넣었으니 맛있다 

요런 귀여운 포장지다 

 

맛있게 먹는 팁이라고 적혀있었다

1번 너무크니까 눌러서 먹어야 하고  

2번은 하지 않고 먹었다 대충

포장종이부분이 막혀있어서 소스가 새거나 하는 불상사는 없이 맛나게 먹었다 

맛있는 집이다 잘하는 집이다 

#부산 #서면 #전포동 #치킨버거 #치킨버거클럽 #전포치킨버거 #전포치킨버거클럽 #서면치킨버거 #내쉬빌핫치킨 #맥앤치즈 #헐크버거 #CBC #부산치킨버거 #부산치킨버거클럽 #점심 #외식 #서면맛집 #전포맛집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