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

[장전동 맛집]동네 줄서서 먹는 돈까스맛집 '히로카츠' 반반카츠 시식 후기

by 래써판다 2022. 6. 11.
728x90

장전역근처 한신아파트 상가의 히로가츠다 

히로가츠 히어로 돈까스인가

 

경남 한신상가에 은근 맛집들이 많은 것 같다 

저번에 올렸던 한신관도 이 근처다 

좋은 곳이다 

 

체인점인가보다

여기가 본점이라되어있다 

생각보다 메뉴도 많았는데

안심/등심 반반이 되는게 너무 좋았다

반반돈까스 파는데 잘 없지않은가?

일식돈까스집에선

내부는 꽤나 바빳다 

점심때 줄서서 먹는 집이다 나름 

바쁠 수밖에 없어 보인다 

1.2만 짜리 모둠돈까스다 

다채롭게 많은걸 먹고 싶다면

이거 시키면 되겠다 

 

아름다운 자태이다 

모둠돈까스다 

나는 개인적으로 생선까스를 싫어해서 

그냥 안시켰다 

내부에는 이런 느낌인데

약간 동네 감성카페같은 느낌의 인테리어다

인테리어도 예전과는 다르게 좀 바뀐 느낌이라고한다 

그리고 등심 / 안심 돈까스다 

안심과 등심의 콜라보다

확실히 두개를 같이 먹으니까 맛의 차이가 느껴지는데

솔직히 이러 같이 안먹었으면

그냥 그렇구나 하고 넘어갔을 것 같다 

안심과 등심의 맛은 이런 느낌이었구만

 

먹다 물어봤는데 내가 정확하게 반대로 알고 있었다

일요일도 영업하신다

안심식당이라고 한다 

장전동역 인근 경남한신상가의 돈까스 맛집 히로가츠 였다 

일식돈까스집이지만

여러 종류 메뉴 시켜먹어볼 수 있어 좋겠다 

막 엄청 줄서진 않지만

한 두팀정도 웨이팅은 있을 수도 있으니 잘 보고 가도록 하자 

 

#부산 #장전 #한신 #장전역맛집 #장전맛집 #장전돈까스 #돈까스 #돈까쓰 #장전역 #경남한신 #경남한신상가 #내돈내산 #등심 #안심 #메뉴 #메뉴판 #모둠까스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