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

연산동 무한리필 회전초밥집, 갓파스시 평일점심 내돈내산 부수고 오기

by 래써판다 2024. 2. 29.
728x90

연산동 무한리필 회전초밥집, 갓파스시 평일점심 내돈내산 부수고 오기

 

- 연산동 갓파스시 회전초밥

연산동 갓파스시 회전초밥 무한리필

연산동 갓파스시다 

한동안 갓파스시가 완전 일색짙게 일본어 한자로 써놓았던 것 같은데 

어느샌가 한글로 다시 바꿔놓았다 

노노 재팬때였던가 정확히는 알 수 없다 

기분 탓이겠지 

1층엔 주차장이 꽤 크게 있어서 접근성이 좋다 

피로티 아닌 필로티 구조로 2층으로 올라가야 한다 

 

- 연산동 갓파스시 영업시간

연산동 갓파스시 회전초밥 무한리필 영업시간

몇 달을 기대한 갓파스시 방문이다 

일년에 한번 생일정도에나 온다 갓파스시는 일년에 한번이면 충분하다

영업시간이 11시 부터 저녁 9시 30분이다 

근데 마지막 입점이 9시 20분인데 마지막주문 9시 30분이면

그래도 먹을 시간은 주나 보다 

연산동 갓파스시 회전초밥 무한리필 입구

입구엔 뽑기 기계가 많다

잘참았다 휴 

가족단위로 오면 조심해야한다 

왜냐하면 아빠로서의 체통을 지켜야 하니까 

근데 갓파라는게 참 

귀여운 이미지말고 원래 요괴 이미지 생각하면 좀 밥맛이 떨어지기도 한다 

갓파컷

이정도는 괴랄도 아니랄까 

연산동 갓파스시 회전초밥 평일점심 메뉴

일본에 왔다 

는 뻥이다 

한 미 일 메뉴를 볼 수 있다 괜히 한번 해봤다 

내가 일본가서도 갓파스시 간 사람이다 

나고야 갓파스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새록새록하다

어찌되었든간에 먹은 메뉴 기록이다 

연산동 갓파스시 회전초밥 평일점심 메뉴 1

처음에 뭔가 육회군함인데 

한국의 갓파스시는 뭔가 변질 된 느낌이다 

이거 거의 삼겹살 초밥이랑 연어초밥의 투툴이다 

연산동 갓파스시 회전초밥 평일점심 메뉴 생맥주

그와중에 생맥주 1000원은 너무 혜자옵다 

일단 시원하게 먹어봐야겠다 

연산동 갓파스시 회전초밥 평일점심 메뉴 2

새우랑 또 삼겹살 초밥이다 깔깔깔 

흰살생선초밥이 좀 별로였다 

 

- 갓파스시 무한리필 가격

연산동 갓파스시 회전초밥 평일점심 메뉴 메뉴판

평일런치는 23800원이다  뭐 레귤러 스페셜 프리미엄이지만

레귤러 기준으로 봐야하지 않나 싶다

사각접시 갯수차이인데 그냥 레귤러로 1개하고 나머지를 많이 먹는 선택을 했다

평일 저녁은 27800원, 공휴일 30800원인데 역시 평일 점심이 가성비라는 느낌이다 

 평일런치로 오도록 하자 

연산동 갓파스시 회전초밥 평일점심 메뉴 새우튀김 우동

후회할걸 알면서도 시켜본 우동인데 

역시나 후회다 

많다 많다 맛도 당연히 아쉽고 남겼다 깔깔

연산동 갓파스시 회전초밥 평일점심 메뉴 3

역시나 삼겹살초밥 원툴이다 

이정도의 초밥맛을 느끼는 사람이라면

역시나 양이나 많은 무한리필 갓파스시나 먹는게 나을 것 같다 

대식가가아니라 소식좌라 슬프다 

나와의 싸움을 하는 느낌?

2.4만이니까 12접시는 넘게 먹어야지 하고 왔다 으자잣

연산동 갓파스시 회전초밥 평일점심 메뉴 4

유부초밥이랑 결국 삼겹살초밥

모짜렐라 치즈튀김이랑

마지막은 역시 참치로다가  

 

사각접시포함 18개 정도는 먹었지 싶다

이게 막상 갓파스시에 오면

맛으로 먹는다기 보다는 왔으니 뽕을 뽑아야겠다는 의지로 먹는것 같다

밥량이 매년 조금씩 늘어나는 기분이 든다 (기분탓이겠지)

확실히 맛으로 보면 맛있는 스시집이 너무 많다 

소식좌들은 갓파스시 가지 않도록 하자 

1년에 한번쯤만 가면 딱 괜찮은 것 같다 2번까지 오케이다 

삼겹살이나 연어 제외 그닥 맛있다는 느낌이 드는 초밥도 사실 없어 아쉽다

난 싼맛 입이니까 그래도 올해는 한번정도 더 가보고 싶다 깔깔

11시에 와서 점심먹고 이날 거의 1일 1식으로 끝냈다 

 

+)

연산동 갓파스시 회전초밥 평일점심

이런 청결은 조금 아쉽다 

다음에는 깨끗해져있기를 

근데 이거 하루이틀 때가 아닌 느낌인데...?ㅋㅋㅋ

연산동 갓파스시였다 

 

#연산동갓파 #부산갓파스시 #갓파스시 #갓파스시가격 #갓파스시점심 #갓파스시런치 #갓파런치 #연산동갓파스시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