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

롯데리아 왕돈까스버거, 선넘은 신상버거 리얼후기

by 래써판다 2024. 3. 31.
728x90

롯데리아 왕돈까스버거다 

7500원이고 

매운돈까스 소스를 추가해서 7800원이다

가격은 중요하니까요 미리 체크하자 

단품가격이다 절대 싸지 않다 

키오스크에서 주문했다

롯데리아 아 폼 미쳤다 

이거 뭐 정신없다 전주비빔라이스버거도 먹고싶었지만 참는다 

라이스버거류를 먹어본적이 업어서 

약간 쪼렙인 느낌이다

버거의 선을 넘은건데 

맞다 이건 좀 선넘은 것 같은 가격과 

선넘은 것 같은 비주얼이다 

이거 무슨 버거야

 

열심히 만들어주신다 

왕돈까스 버거가 아주 전면에 나와있다 어우

포장했다 

왕돈까스버거 이렇게 포장되어 나왔있다

주먹으로 대충 봐도 

아주 솜주먹이라 작긴하지만

꽤나 크다 

기본 돈까스 소스와 매운 돈까스 소스가 있다 

소스는 300원 추가니까 

뭐 어차피 한번 먹을거면 추가해서 먹어보도록 하자 

 

- 왕 돈까스버거 맛있게 먹는방법

왕돈까스버거 

왕 맛있게 즐기는 방법이다 

아주 쉽지않은 느낌이다 

컨셉에 아주 충실하다 

햄버거 포장지를 절반만 열고 

패티먼저 먹고 

빵야채랑 같이 먹는것

아 포장지를 벗겨내니까 

웃음밖에 안나오는 비주얼이다 

아 이건 뭐라고해야하나 헛웃음이 가득하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돈까스에 뭐 야채랑 소스 조금 발라놓고 빵올려 놓았다 

깔깔깔

밑에는 이거 사고다

아무것도 없다 

소스라도 바른건가 싶긴하지만

이건 아닌거 같은 느낌이다 

이거는 진짜.... 에바 캐에바다

위에서 본 비주얼이다

왕돈까스 버거라고 하기엔

그냥 돈까스에 올려놓은 빵이랄까

옆모습도 폭력적이다

사진에 다 들어오지않는 돈까스라니

미친게 틀림없다 

 

접시에 올려두었지만

우리가 아는 버거의 이미지랑 다르다 

이건 아니다 

소스를 조금 데파준다

대파준다 데파준다 뎁혀준다 데워준다 깔깔깔

기본 소스먼저 발라본다 

소스 뭐 나쁘지않다 

기본의 베이직 늮ㅁ이랄까 

돈까스부분은 얇다 

좀 싼마이 돈까스 같은 느낌이다 

일단 돈까스 먼저 잘라먹어봤다 

아 솔직히 아쉽고 별로다 

그냥 김밥천국 돈까스가 나을수 있는 느낌이다 

별로 별로 별로인 느낌이다 

300원 추가한 매운 돈까스 소스다 이거 살짝 매운소스가 더 어울릴 것 같은 맛이다 

 

아 확실히 

기본보다는 매운 돈까스소스가 더 어울리고 맛있는 느낌이다 

그래도 좀 아쉬운 느낌의 돈까스다

뭐 돈까스 전문점도 아니니까 

어느정도 이해해야 하는 것 아닌가 싶지만

아쉬운건 사실이다

햄버거를 산거니까

튀어나온 돈까스 부분을 이쁘게 다 잘라 먹어봤다

비주얼이 이제 돈까스버거 같은 느낌이다

롯데리아 왕돈까스버거 본편이라고 할 수 있다

아니 돈까스만 먹을때는 별로였는데 

햄버거형식으로 먹으니까 귀신같이 맛있어진다 

이렇게만 먹으면 꽤나 괜찮은 느낌이다 

돈까스만 먹는건 선넘지만

돈까스랑 같이 먹는 롯데리아 왕돈까스버거는 맛이 있다 

가격이 조금 아쉽긴 하지만

한번 정도 먹어보기에 좋은 버거같다

웃음과 맛이 공존하는 햄버거다 

 

#롯데리아 #왕돈까스버거 #롯데리아왕돈까스버거 #롯데리아돈까스 #롯데리아뇌절 #롯데리아신상 #뇌절버거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