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

[장전동 맛집] 경남한신아파트 배달 노노 동네 맛집 중국집 '한신관' 내돈내산 후기

by 래써판다 2022. 5. 17.
728x90
 
 
 
한신관

부산광역시 금정구 중앙대로1685번길 22 경남한신아파트

무슨 사정일까

사정상 배달을 하지 않는다

3층이다 높다

궁금하다

간판에서 부터 내공이 느껴진다

중화요리 한신관이다

장전동 경남한신아파트 앞에 있어서 한신관으로 보인다

단순하다

 
 

11시부터 하는 것으로 보이고

오랜 중국집처럼 보이지만

준비시간이 있다

 

내부는 이렇게 단촐하다

크지 않다 딱 동네 중국집 수준이랄까

 
 

탕수육을 시켜서

만두가 기본으로 나왔는데

만두도 삼각모양이라 기대안했지만 상당히 맛있었다

그리고 탕수육

이거도 괜찮다

기본적으로 음식들의 기대가 올라갔다

탕수육도 맛있었다

 
 

기본 구성품, 포장 및 예약은 가능한가보다

배달은 안된다

 
 
 

간짜장도 시켜보고

바쁜 손가락이다

 

볶음밥도 시켰지만

볶음밥도 정말 맛있었다

기본적으로 깔끔하고 괜찮은 느낌

동네 중국집이라치기에 상급인 느낌이다

동네 중국집이라기엔 상당히 괜찮은 집이었다

배달안해도 이정도 퀄리티면

먹으러 갈 듯한 맛집이다

마지막 방울도마도까지 주셨다

감사합니다

위치가 애매하고

막 엄청난 맛집은 아니지만

이 동네에선 꽤나 유명한 집으로 보인다

웨이팅도 자주 있었고

중간 쉬는 시간도 있어서 시간 잘 보고 방문해야 할 듯 하다

근처면 자주 갈 듯한 집인데

찾아가기는 힘들 듯한데

가면 만족도가 높은 곳이다

배달하지 않는 동네 맛집 장전동 한신관이었다

#부산 #장전동 #중국집 #배달 #동네맛집 #장전동맛집 #장전동중국집 #자장면 #탕수육 #간짜장 #볶음밥 #부산맛집 #점심 #저녁 #맛집 #밥집 #동네밥집 #장전동밥집 #데이트 #중식 #청요리

 

https://blog.naver.com/hiosakura/222736310026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