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

[맛집]사직동 싱싱한 대게 & 회 전문점 '시카고 횟집' 모듬회 후기

by 래써판다 2022. 5. 21.
728x90

시카고 횟집이다 

약간 보통 생각하는 사직동이랑은 좀 다른 곳인데

현대홈타운 쌍용스윗닷컴 뒤쪽이다

대륙코리아나 상가 로 봐야한다 

 

맥도날드 뒷골목 정도 되겠다

 

코너에 자리잡고 있다 

간판이 포스있다

아니 이름부터

왜 시카고냐고

 

기본 상차림이 되어있었다

따로 예약해서 방으로 예약되었다

미리 인원이랑 메뉴를 말해주면 예약이 된다 

 

기본찬들이 나오고 있다 

나름 구성은 좋았던 것으로 보인다 

 

한상 그득 나온다 

 

메인이 나오기전에 이렇게 나온다 

 

모듬회를 시켰고

이렇게 해물도 맛보기로 조금 나오는 것 같다 

 

그리고 메인 회가 나왔다 

이게 아마 4인상이었던 것으로 기억한다 

 

기본모듬회다 

 

이렇게 길게 잘라주는회도 있었다 

맛있었다 

쌈사서 한입에 먹어줘야겠다 

 

회가 다먹어가면 기본 튀김류도 준다 

기본이다 

4인상 기준인 듯하다

새우 4마리를 보아하니 

그리고 알밥도 나온다

추억의 알밥

맛나지

요즘 잘 주는데를 못 본거 같지만

이거는 추가도 된다 

생선구이도 나오고 

나는 생선구이가 싫지만

양념이 참 맛있었다 

마무으리로 깔끔하게

매운탕까지

 

모듬회 대자 10만원이면 인당 2.5만 수준인데

이렇게 나오면 뭐 괜찮은 듯 싶다

인근에 만포장 횟집이

인당 3만원 정도인 듯인데 요즘 안가보긴 했지만

바로 그 근처 시카고 횟집 이곳도 충분히 좋은 대안이 될 것 같다 

어차피 인근장사라서 맘에드는 곳 가면 될 것 같다 

 

너무 바쁘긴했지만 친절하고 맛도 괜찮았다

가격은 뭐 무난한 수준으로 보인다 

 

 

#부산 #사직동 #거제동 #횟집 #사직동횟집 #거제동횟집 #시카고횟집 #시카고대게 #대게 #저녁 #사직동맛집 #모임 #행사 #외식 #데이트 #모듬회 #시카고모듬회 #사직맛집 #사직횟집 #후기 #내돈내산

300x250

댓글